-
-
공지사항
2025학년도 1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운영 안내
우리 대학에서는 학사경고학생의 대학생활 만족 및 적응력을 높이고, 학업 의욕을 가질 수 있도록 학업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대상: 2025학년도 1학기 학사경고학생 2. 일정 구분 기간 비고 1차 프로그램 신청 7.14.(월)~7.16.(수) 1차 교육 프로그램 운영 7.18.(금)~7.24.(목) 2차 프로그램 신청 7.25.(금)~8.3.(일) 1차 교육 미참여 학생 대상 2차 교육 프로그램 운영 8.5.(화)~8.11.(월) 3. 신청방법: YuTopia(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 프로그램 -> 학습역량 -> 2025-1학기 학업증진 프로그램 -> 프로그램 일정 및 대상 여부 확인 후 신청 (학사경고 누적 횟수에 따라 프로그램 선택 후 교육 참여) 홈페이지 링크: 영남대학교 YuTopia 4. 프로그램 내용: 붙임 참조
2025.07.15
-
공지사항
2025년 APEC 정상회의 민간의전관(HELO) 모집
2025년 APEC 정상회의 민간의전관(HELO) 모집 [2025년 APEC 정상회의] 민간의전관(HELO:Host Economy Liaison Officer)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민간의전관은 국제회의, 정상회의 등에서 외국 대표단을 영접하고 안내하며 대한민국의 얼굴로서 외국 손님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2025년 7월 1일 ■ 행사개요 행사명: 2025년 APEC 정상회의 참가대상: 21개 APEC 회원 및 옵서버 행사기간: 10월 – 11월 행사장소: 경상북도 경주시 일대 ■ 모집요강 모집인원: 00명 주요업무 분야 예상 근무일자 업무 내용 민간의전관 10월 – 11월 (추후 확정) 외교부 HELO를 보조하여 의전 업무 지원, 대표단 안내 등 업무 지원 ※ 예상 근무일자에 전일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 근무기간 및 업무내용은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근무시간 사전근무: 9시간 기준 (근로시간 8시간, 휴게시간 1시간) 정상회의주간 현장근무: 11시간 기준 (근로시간 10시간, 휴게시간 1시간) ※ 근로시간에 따른 휴게시간 제공 급 여: 200,000원/일 ※ 일급에 식비(중식 1회) 포함 배치 업무에 따라 초과 근무가 있을 경우, 초과 근무 수당 지급 (행사종료 후 일괄 정산 및 총 급여에서 세금 공제 후 본인 계좌 입금) 교통비, 숙박, 식사 제공 ※ 상세 내용은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교육 시 안내 ■ 신청자격 및 우대사항 신청자격 모집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자 재외동포 또는 한국 내 거주 외국인 외국인의 경우 주 40시간 법적근로 가능 비자 소지자, 한국어 의사소통 가능자 예상 근무기간 동안 전 일정 근무가 가능한 자 영어능통자 컴퓨터 활용(MS Office Tool, hwp 등) 가능자 우대사항 APEC 회원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말레이어 등) 가능자 우대 국제행사 정상, 장·차관급 리에종 경험이 있는 자 ■ 지원안내 기 간: 2025년 7월 1일(월) - 2025년 7월 25일(금) 23:59까지 지원방법 온라인 지원: https://naver.me/FK0FRfai 선발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면접 일시 및 장소 등 별도 안내 예정 합격자 발표: 개별안내 1차 합격자 발표 예정일: 8월 초 1차 합격자 면접 예정일: 8월 중 최종합격자 발표 예정일: 9월 초 ※ 행사 준비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교육 일정: 추후 공지 예정 ■ 참고사항 지원 신청서 상의 기재착오, 누락,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귀책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 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을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증명서류는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증명서 제출 필요 선발된 민간의전관은 일정한 교육수료 후 현장에 배치됩니다. 근무 종료 후 참여증서 등을 지급합니다. 교육 및 근무 등 주최 측의 소집에 무단 불응 시 자격이 상실됩니다. 행사 특성상 최종 합격자 발표 후, 주민등록증 혹은 여권 사본 등 신분증명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라도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거나 교육과정 등에서 부적격자라고 판단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문의 E-mail: aelw_recruit@apec2025.kr 연락처: 070-7789-8982
2025.07.14
-
공지사항
외국인 유학생 보이스피싱 범죄 가담 주의 안내
최근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보이스피싱 범죄 연루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청에서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을 위한 안내문을 제작하였기에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학생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꼭 숙지하시고, 보이스피싱 범죄에 연루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07.09
-
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2025학년도 글로벌인재대학 유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선발 결과 안내
[2025학년도 글로벌인재대학 유학생 전담 소통창구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선발 결과 안내] 2025. 6. 9(월) ~ 6. 20(금)까지 진행된 2025학년도 글로벌인재대학 유학생 전담 소통창구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과 관련하여, 멘토 선발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선발 인원: 총 30명 번호 성명 학번 번호 성명 학번 번호 성명 학번 1 11 21 2 12 22 3 13 23 4 14 24 5 15 25 6 16 26 7 17 27 8 18 28 9 19 29 10 20 30 ※ 명단 내 성명/학번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공개 처리하였으며, 멘토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개별 이메일 및 문자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2025학년도 글로벌인재대학 유학생 전담 소통창구 멘토링 프로그램에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2025.07.07
-
공지사항
2025년 APEC 정상회의 현장 운영요원 모집
2025년 APEC 정상회의 현장 운영요원 모집 [2025년 APEC 정상회의] 현장 운영요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5년 7월 1일 ■ 행사개요 1. 행사명: 2025년 APEC 정상회의 2. 참가대상: 21개 APEC 회원 및 옵서버 3. 행사기간: 10월 – 11월 4. 행사장소: 경상북도 경주시 일대 ■ 모집요강 1. 모집인원: 000명 2. 주요업무 분야 예상 근무일자 업무 내용 회의장 및 부대사무실 운영 10월 – 11월 (추후 확정) 회의실 세팅 및 사무실 지원 등 배우자 행사 배우자 프로그램 운영 지원 등 등록 및 비표 비표교부소 및 RFID 게이트 운영 지원 등 공항 및 입출국 공항 입출국 업무 지원 등 수송 차량비표데스크 운영, 운전원 대기실 지원 등 숙박 호텔 운영 지원 선물 및 기념품 기념품 준비 및 전달 지원 식음 행사장 내 다과 및 식음료 관리 지원 사무국 행사장 사무국 업무 지원 ※ 예상 근무일자에 전일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 근무기간 및 업무내용은 여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 근무시간 정상회의주간 현장근무: 11시간 기준 (근로시간 10시간, 휴게시간 1시간) ※ 근로시간에 따른 휴게시간 제공 4. 급 여: 135,000원/일 배치 업무에 따라 초과 근무가 있을 경우, 초과 근무 수당 지급 (행사종료 후 일괄 정산 및 총 급여에서 세금 공제 후 본인 계좌 입금) 교통비, 숙박, 식사 제공 ※ 상세 내용은 최종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교육 시 안내 ■ 신청자격 및 우대사항 1. 신청자격 - 모집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자 - 재외동포 또는 한국 내 거주 외국인 - 외국인의 경우 주 40시간 법적근로 가능 비자 소지자, 한국어 의사소통 가능자 - 예상 근무기간 동안 전 일정 근무가 가능한 자 2. 우대사항 - APEC 회원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말레이어 등) 가능자 우대 - 컴퓨터 활용(MS Office Tool, hwp 등) 가능자 - 국제행사 운영요원 유경험자 ■ 지원안내 1. 기 간: 2025년 7월 1일(월) - 2025년 7월 25일(금) 23:59까지 2. 지원방법: - 온라인 지원: https://naver.me/FSSHj1Wf 3. 선발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면접 일시 및 장소 등 별도 안내 예정 4. 합격자 발표: 개별안내 - 1차 합격자 발표 예정일: 8월 초 - 1차 합격자 면접 예정일: 8월 중 - 최종합격자 발표 예정일: 9월 초 ※ 행사 준비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사전교육 일정: 추후 공지 예정 ■ 참고사항 - 지원 신청서 상의 기재착오, 누락, 증빙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귀책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 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을 무효로 하며, 계약체결 후에라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증명서류는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증명서 제출 필요 - 선발된 운영요원은 일정한 교육수료 후 현장에 배치됩니다. - 근무 종료 후 참여증서 등을 지급합니다. - 교육 및 근무 등 주최 측의 소집에 무단 불응 시 자격이 상실됩니다. - 행사 특성상 최종 합격자 발표 후, 주민등록증 혹은 여권 사본 등 신분증명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 니다. ※ 합격자라도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거나 교육과정 등에서 부적격자라고 판단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E-mail: aelw_recruit@apec2025.kr -연락처: 070-7789-8982
2025.07.02
-